영화 ‘둠벙’,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GV 상영회 성료

영화 ‘둠벙’,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GV 상영회 성료

㈜콘텐츠윙

충북 영동군, 이매리 둠벙은 도깨비 둠벙이라는 신비한 전설이 있다. 예전에는 물고기가 많아 낚시꾼들로 붐볐지만, 어느 순간부터 물고기를 낚으면 사라지는 기이한 일이 일어나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긴다. 그런 둠벙을 찾게 된 세 사람, 5자 월척을 낚았다는 잡지를 보고 온 낚시꾼 ‘병진’, 실업 후 어머니 수술비와 빚을 갚으려는 ‘혁수’, 그리고 생태 조사를 위해 내려온 대학원생 ‘윤주’까지 우연 혹은 운명적으로 이매리 둠벙에 간 세 사람은 둠벙을 마주한 순간부터 이상한 현상을 경험한다.

살아있는 물웅덩이 ‘둠벙’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둠벙’이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GV 상영회를 성료했다. (각본/감독: 이동주ㅣ출연: 이종윤, 윤경호, 최예은 외ㅣ제작: ㈜채널디, 식스스트릿ㅣ공동제작: ㈜서울스투디오ㅣ배급: ㈜콘텐츠윙ㅣ개봉: 2024년 하반기)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상영된 영화 ‘둠벙’이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상영을 마쳤다. 영화제 기간 2차례 상영 후 배우들과 이동주 감독이 직접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의 GV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영화제에서의 뜨거운 반응은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텔링,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충북 영동군 호탄리 강 건너에 위치한 ‘도깨비 둠벙’ 전설을 원천 소재로 한 이 영화는 인간의 욕망과 이기심을 중심으로 세 가지 이야기를 풀어낸다. 첫 번째 이야기 ‘도깨비 주파수’는 낚시꾼 병진의 기묘한 체험을, 두 번째 이야기 ‘전기 두뇌’는 혁수가 둠벙의 전기를 이용해 벌어지는 사건을, 세 번째 이야기 ‘생명수’는 대학원생 윤주가 둠벙의 생명수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콘텐츠윙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동주 감독은 영국 런던의 로열 홀러웨이 대학교 대학원에서 미디어 아트를 전공했으며, 다양한 단편영화와 다큐멘터리, 광고, 웹드라마 등을 연출해왔고, 이번 ‘둠벙’이 첫 장편 연출작이다. 주연 배우로는 이종윤, 윤경호, 최예은이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다.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큰 시너지를 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둠벙’은 2024년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콘텐츠윙

㈜콘텐츠윙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分享

本文由网络整理 © 版权归原作者所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2024 www.0ee0.com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