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X덱스X고규필 '타로', 시리즈 공개 전 극장서 먼저 만난다..6월 개봉확정(공식)

조여정X덱스X고규필 '타로', 시리즈 공개 전 극장서 먼저 만난다..6월 개봉확정(공식)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타로’가 시리즈로 공개되기에 앞서 영화로 개봉한다.

LG유플러스 STUDIO X U ‘타로’(기획 LG유플러스 STUDIO X U / 제작 LG유플러스 STUDIO X U, 영화사 우상, 스튜디오 창창 / 배급 영화특별시 / 연출 최병길 / 극본 경민선)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다.

현실을 살아가던 사람들이 불현듯 나타난 타로카드의 예견에 섬뜩한 운명을 맞닥뜨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잔혹 호러 미스터리를 그린 ‘타로’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작품.

그중에서 조여정이 열연을 펼친 ‘산타의 방문’, 배우로서 첫 도전을 앞둔 김진영(덱스)의 ‘버려주세요’, 그리고 대체불가의 대세 배우 고규필 주연의 ‘고잉홈’까지 세 편의 에피소드가 한 편의 영화로 제작, 개봉을 확정 지었다.

‘타로’는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分享

本文由网络整理 © 版权归原作者所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2024 www.0ee0.com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