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강동원, 본격 홍보 요정 개시…오늘 '정희' 보이는 라디오 출격

'설계자' 강동원, 본격 홍보 요정 개시…오늘 '정희' 보이는 라디오 출격

(사진=뉴스1)[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의 주역 강동원이 이달 말 작품 개봉을 앞두고 본격 홍보 요정 행보에 시동을 건다. 강동원은 14일 오늘 오후 1시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리드미컬한 전개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설계자’의 강동원이 오늘 오후 1시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라디오에서 강동원은 특유의 매력적인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살인을 사고로 조작하는 냉철한 설계자인 동시에 주변에 대한 의심으로 내적 혼란을 겪는 인물을 완벽하게 표현한 만큼 특별한 연기 비하인드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일 것이다.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강동원이 직접 전하는 ‘설계자’ 의 모든 것은 오늘 오후 1시에 방송될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설계자’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分享

本文由网络整理 © 版权归原作者所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2024 www.0ee0.com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