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조여정·박지현, 13일 멜론 뮤직웨이브 출격

‘히든페이스’ 송승헌·조여정·박지현, 13일 멜론 뮤직웨이브 출격

영화배우 첫 참여...팬들과 실시간 채팅 예고

사진 I NEW파격을 넘어 색다른 스릴러로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영화 ‘히든페이스’가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멜론 뮤직웨이브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영화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그 주역들인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에 출연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에서 음악을 실시간으로 함께 청취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이들은 오는 13일 오후 6시 40분 직접 선곡한 음악과 함께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을 나누며 만남을 가진다. 영화의 주요 소재 중 하나인 음악을 매개로 ‘히든페이스’의 캐릭터와 관전 포인트 등 다양한 주제로 관객과 소통하는 것.

‘히든페이스’의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멜론 뮤직웨이브는 멜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화는 11월 20일 개봉한다.

 分享

本文由网络整理 © 版权归原作者所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2024 www.0ee0.com

History